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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패치] 8월 13일 (목) 본서버 패치사항 안내
등록일2020.08.13 10:08 조회수1160

안녕하세요. 썬:리미티드에디션 입니다.

항상 썬: 리미티드에디션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8월 13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본 서버에 적용되는 패치사항 안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

  

[클래스별 밸런스 리뉴얼]

계열 변경사항
공통 캐릭터 정보창의 초기화 카운트가 2회 충전되었습니다.
 - 남은 초기화 수가 5회 이상인 캐릭터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데미지 흡수 효과로 충전되는 HP 수치가
캐릭터 머리위에 초록색 숫자로 표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디펜더 타운트 스킬의 적용 범위가 10m에서 15m로 상향되었습니다.
디펜더모드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11레벨에 주변 적들에게 가해지는 스킬데미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11레벨에 20초동안 지속되는 스킬데미지 20%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언바디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11레벨에 5초동안 지속되는 스킬데미지 20%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11레벨에 주변 적들에게 가해지는 스킬데미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버서크 근접 스킬에 적용되는 검기 추가 데미지가 40%에서 50%로 상향되었습니다.
컴뱃 빙의 상태에서 적용되는 추가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기존 24%~34% 수준에서 40%로 상향되었습니다.
드래고닉 암드래곤트랜스폼 상태에서 아이템 교체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피릿슬러그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량이
최대 HP량 기준이 아닌 현재 HP량 기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발키리 기본 공격의 무빙 쿨타임이 0.85초에서 0.7로 감소되었습니다.
오펜시브 와일드샷 스킬이 화상 상태의 적에게 추가데미지를 입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120/132/144/156/168/180/192/228/288/360/504
헤비샷 스킬이 어퍼다운 상태의 적에게 추가데미지를 입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150/165/180/195/210/225/240/285/360/450/630
서먼 소환수를 동시에 2마리까지 소환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소환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규칙1 : 같은 소환수가 이미 소환되어 있을 경우 해당 소환수를 삭제하고 재소환
    규칙2 : 다른 종류의 소환수 2개체가 소환되어 있을 경우,
               HP가 적은 소환수를 삭제하고 소환
 - 소환수를 직접 선택한 후, X 버튼으로 직접 소환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소환수 조작 UI는 2개체에게 동시에 명령을 내리도록 작동합니다.
 - 소환수 조작 UI에 있던 HP와 MP 정보는 삭제되었습니다.
 - 게임 옵션의 '소환수 선택' 단축키를 누르면
   소환되어 있는 소환수가 번갈아가며 선택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소환수의 레벨이 플레이어의 레벨과 동일한 레벨로 소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생명의 정령, 워배틀러, 디스트로이어가
플레이어의 아래 능력치들을 발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최대HP, 기본공격력, 기본방어력, 스킬강화력, 스킬공격력(%)
 - 원소공격력, 상대모든원소저항률감소, 관통, 데미지감소
 - 크리티컬확률, 크리티컬데미지
 - 피격크리티컬확률, 피격크리티컬데미지(수치), 피격크리티컬데미지(%)
 - 가해디버프시간강화, 피해디버프시간감소, 스킬쿨타임
 - 스킬 레벨에 따라 플레이어의 능력치 적용 비율이 증가합니다.
    20%/22%/24%/26%/28%/30%/32%/38%/48%/60%/100%
워배틀러의 배틀배리어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 12,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매직쉴드 발동
 - 변경 : 주변 적들을 도발해 위협수치를 높이고 적들에게 입는 데미지의 25% 흡수
 - 스킬 쿨타임이 70초에서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디펜스모션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방어성공률 상승 수치가 99%에서 MAX 수치인 80%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방어력 상승 효과가 수치에서 비율값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0%/11%/12%/13%/14%/15%/16%/18%/24%/30%/50%
에테르 아래 스킬들의 사거리가 상향되었습니다.
 - 아이스블래스트 스킬 사거리가 14.5m에서 16m로 상향되었습니다.
 - 파이어필라 스킬 사거리가 14m에서 16m로 상향되었습니다.
 - 쏘니바인 스킬 사거리가 14m에서 16m로 상향되었습니다.
 - 락스톰 스킬 사거리가 15m에서 17m로 상향되었습니다.
 - 파이어스피어 스킬 사거리가 15m에서 17m로 상향되었습니다.
 - 스타폴 스킬 사거리가 16m에서 18m로 상향되었습니다.
 - 에테르스피릿 스킬 사거리가 16m에서 18m로 상향되었습니다.
서클 세이크리드파이어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18/19/21/23/25/26/28/33/42/53/210
아래 스킬들의 사거리가 상향되었습니다.
 - 치유의손길 스킬 사거리가 18m에서 21m로 상향되었습니다.
 - 부활 스킬 사거리가 18m에서 21m로 상향되었습니다.
 - 라이트닝웨이브 스킬 사거리가 15m에서 18m로 상향되었습니다.
 - 리버스 스킬 사거리가 18m에서 21m로 상향되었습니다.
매직쉴드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쉴드량이 500만으로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 버프지속시간이 10분에서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데비쉬댄스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136/150/164/177/191/205/218/259/327/409/958
커스 페인 스킬에 기본 스킬데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72/80/87/94/101/109/115/137/173/216/486
커스페인 스킬에 기본 스킬데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528/581/634/687/739/792/845/1003/1267/1584/2809
바이탈석션 스킬의 최대 HP 회복량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다크 다크브레이크 스킬의 HP 감소량이 최대 HP 대비 15%로 변경되었습니다.
와일드 플레임클러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33/40/40/43/47/50/53/63/80/100/207
라이징서펀트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45/50/54/59/63/68/73/86/109/136/244
롤링밤 스킬로 미스틱이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11레벨 기준 7.5m에서 14m로 상향되었습니다.
미스티블링크 스킬의 이동거리가 10m에서 15m로 상향되었습니다.
 - MP 소모량이 최대 MP의 10%로 변경되었습니다.
미스트댄스 스킬 사용후 움직일 수 없는 시간이 대폭 감소되었습니다.
디재스터 인페르노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37/41/45/49/52/56/60/71/90/112/308
울프팽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58/64/70/76/82/88/94/111/140/175/469
볼케이노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158/174/191/207/224/239/255/305/381/479/674
아래 스킬에 피닉스 화상 상태에 대한 추가 데미지가 적용되었습니다.
 - 이그니션 : 피닉스 화상 시 스킬데미지의 70% 추가 데미지
 - 볼케이노 : 피닉스 화상 시 스킬데미지의 80% 추가 데미지
 - 미티어 : 피닉스 화상 시 스킬데미지의 90% 추가 데미지
인베이더 인베이더모드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HP 소모량이 90%에서 50%로 변경되었습니다.
 - 쉴드량이 500만으로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 피해량의 100% 차감에서 10% 차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속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공격력 증가량이 50%에서 30%로 변경되었습니다.
 - 쿨타임 : 450초에서 15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헬로이드 스핀 스킬이 기본 스킬데미지를 5회 입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3가지의 레인지 효과중 1개는 삭제되었습니다.
가디언 가디언쉴드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쉴드량이 500만으로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 피해량의 100% 차감에서 50% 차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속시간이 30초에서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쿨타임이 450초에서 15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위치블레이드 아래 스킬들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피드온레이지 스킬이 기존 서먼:씨엘리스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서머너즈리커버리 스킬이 기존 피드온레이지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서먼:티타니아 스킬이 기존 서머너즈리커버리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서먼:밴쉬 스킬이 기존 서먼:티타니아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서먼:씨엘리스 스킬이 기존 서먼:밴쉬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바이스소드 스킬이 기존 이베이드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이베이드 스킬이 기존 바이스소드 스킬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 위치블레이드의 경우,
     바이스소드(25%)와 피드온레이지(40%) 스킬의 추가 데미지 효과로
     다른 클래스에 비해 월등하게 높은 데미지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 이번 스킬 위치 변경을 통해 2개의 스킬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다른 클래스 데미지와 비슷한 수준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캐릭터 사망시 쌓여있던 FP가 모두 소멸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인플레임 라이징포스 스킬이 아래와 같이 상향되었습니다.
 - 기존 : HP가 20% 이하가 되었을 때에만 발동
           (강력한 데미지로 HP가 20%에 머물지 않고 사망할 경우 발동하지 않았음)
 - 변경 : 라이징포스 스킬이 사용가능한 상태라면
            강력한 데미지로 HP가 20%내에 머물지 않더라도 HP가 1로 유지되고
            라이징포스 스킬이 발동 (HP 20% 이하일 때는 기존과 동일)
블리자드 서먼 : 스컬제이크가 플레이어의 아래 능력치를 발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최대HP, 기본공격력, 기본방어력, 스킬강화력, 스킬공격력(%)
 - 원소공격력, 상대모든원소저항률감소, 관통, 데미지감소
 - 크리티컬확률, 크리티컬데미지, 가해디버프시간강화, 스킬쿨타임
 - 스킬 레벨에 따라 플레이어의 능력치 적용 비율이 증가합니다.
    13.5%/14.5%/16%/17.5%/18.5%/20%/21.5%/25.5%/32%/40%/50%
티타니아, 밴쉬, 씨엘리스, 마그네틱그라비토 소환수가
플레이어의 아래 능력치를 발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최대HP, 기본공격력, 기본방어력, 스킬강화력
 - 스킬공격력(%), 원소공격력, 상대모든원소저항률감소, 관통
 - 크리티컬확률, 크리티컬데미지, 가해디버프시간강화, 스킬쿨타임
 - 스킬 레벨에 따라 플레이어의 능력치 적용 비율이 증가합니다.
    20%/22%/24%/26%/28%/30%/32%/38%/48%/60%/100%
디바인어썰트 스킬의 도트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176/194/212/228/246/264/282/334/422/528/740
피드온레이지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 개당 10%씩 최대 4중첩, 최대 40% 데미지 증가
 - 변경 : 개당 5%씩 최대 5중첩, 최대 25% 데미지 증가
마그네틱그라비토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FP 소모량이 10에서 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HP 회복량이 40%에서 50%로 변경되었습니다.

  

 

[기능추가]

1. 8월 13일부터 9월 9일까지 토너먼트 일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세부 설정은 기존과 같습니다.

 

 

[기능변경]

1. '수호신 & 파괴신의 상자'의 구성품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구성품 확인 바로가기

 

2. ‘멜리아스의 신전 & 비원’의 구성품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구성품 확인 바로가기

 

3. 아래 특수 상태를 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 무적, 프로즌쉴드, 마법쉴드

 

4. 캐릭터 초상화 아래에 있는 버프 출력 영역이 확대되었습니다.

- 19개씩 2줄 (기존) à 22개씩 3줄 (변경)

 

5. ‘[U-4] 질리엇의 에테르 웨폰’의 외형과 이펙트가 조금 더 화려하게 변경되었습니다.

 

6. ‘퀵 슬롯’에 등록된 장비 아이템이 착용 중일 경우에는,

   아이콘 테두리에 활성화 표시가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7. 브라키온 대륙지도에 지역별 번호가 표기되었습니다.

 

 

[버그수정]

1. ‘퀵 슬롯’의 일부 아이템이 맵 이동 후 등록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2. 인터페이스 크기가 ‘기본’이 아닐 때 퀘스트 텍스트가 잘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인터페이스 크기가 ‘기본’이 아닐 때 특정 비율의 해상도(4:3)에서 UI 텍스트 위치가 어긋나 보이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4. ‘퀵 슬롯’에 등록된 에테르 탄환 아이콘에 활성화 표시가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5. 지역 점령전 진행시간이 아닐 때 피의 성전에 입장할 경우, 점령전 버프가 적용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썬:리미티드에디션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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