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열람실

주요 운영 정책

주요 운영 정책

주요 운영 정책과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홈페이지 > FAQ 에 기타 내용들이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 래 –


1. GVG 유저가 버그를 사용한 경우, 그리고 허용하지 않는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경우에 무조건 처벌부터 우선 적용됩니다. (※ 일반 유저는 제외)

일반 유저는 기존의 운영 정책이 계속 적용됩니다. 당연히 버그 악용, 불법 프로그램 사용은 제재 대상이며 최종 결정은 GM이 판단합니다.

상세 안내 바로 가기


2. 개인 상점과 개인 간 거래에서 금액을 잘 못 표기하거나 실수로 판매 & 구입한 건에 대해서 혹 유저의 실수가 있었다 하더라도 GM은 개입하지 않으며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상세 안내 바로 가기


3. 개인 간 거래를 하는 도중에 아이템은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아이템이 사라졌다고 애기하는 유저가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사기 사건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례이니 주의하세요.)


4. ‘해킹, 사기’ 는 게임 내 이상 현상이나 버그로 발생한 것이 아니기에 GM이 복구해 줄 의무는 없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유저께서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바로 가기


5. 기존 캐릭터 & 기존 길드와 비슷한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슷한 이름은 혼동을 유발하여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M이 강제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길드의 경우에는 길드 마스터에 이용 제한이 적용될 수 있으며, 강제로 해산될 수도 있습니다. 

상세 안내 바로 가기


6. 이름에 변칙 철자 2개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한 명칭 사용에 해당합니다.

부적절한 명칭은 이용자로 하여금 혼동을 유발하여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명칭이 확인되면 GM이 강제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 KKKKKKKKKKK, lIllIlIlIIlIlIll, Oo0최강전사0Oo, lll멋lll쟁lll이lll, 

상세 안내 바로 가기


7. 실수로 아이템을 삭제했거나 비정상 종료되어 열쇠 등의 아이템이 사라진 경우에는 ‘홈페이지 > 고객지원 > 통합 신고’로 접수해 주세요.

※ 사고 발생일, 피해 아이템 이름, 상황을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내용이 부족할 경우 복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인챈트 실패는 복구해 드리지 않습니다.


8. 레벨업 달성 보상은 어떻게 받나요?

à ‘에리어 컨퀘스트 (단축키: J) > 업적 > 위업’ 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9.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캐릭터가 사라졌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à 장기 미접속으로 삭제된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10. 예전에 SUN을 플레이한 적이 있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습니다.

à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핸드폰 본인 인증’을 하셔서 직접 찾으셔야 합니다.  GM이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려 드리지 않습니다.


11. 스킬 100% 확률인데, 100% 적용되지 않는 이유 & 스킬 미스가 발생하는 이유

상세 안내 바로 가기


12. 아이템을 다른 종류로 교환해 주세요. 

à GM이 아이템을 교환해 드리지 않습니다.  개인 상점이나 개인 간 거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3. 복귀했는데 왜 복귀자 보상을 지급해 주지 않나요? 

à 복귀자 선정 기준은 캐릭터 별로 180일 동안 접속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미 접속 날짜는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카운트되어 복귀자에 해당하면 보상 지급창이 자동으로 출력됩니다.  만약 보상 지급창이 출력되지 않는다면 미접속 180일이 초과하지 않았다는 의미이며, 이 경우 복귀자에 해당하지 않았기에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상세 안내 바로 가기

공유하기